소소한얘기들...
강마을다람쥐 본문
도토리음식 전문점이다.
장소는 경기도 광주. 팔당댐있는 곳.
사실 북쪽으로는 양평갈때 많이 지나갔는데 남쪽으로는 잘 가지 못했더랬다. 그런데 넘 좋은 길.... 드라이브하기 좋다. 왕복2차선이라 차가 붐빌때는 좀... 그렇겠지만 뭐 그리 많이 다닐거 같지는 않다.
단, 주말에는 삼가하는게 좋을듯. 이집!!! 유명해서 그런지 줄서서 먹는 집이다. 식사때에 맞춰서 가면 먹기가 쉽지 않을 듯.
집 바로 앞에는 주차공간이 적어서 몇대 세우지 못하지만 약 200m가량 내려오면 차를 세울만한 공간이 있다. 그쪽 길거리에 쭉~~세우는듯. 주차안내도 그렇게 한다.
일단 이집의 장점은 뷰가 좋다는 것. 위치가 좋다. 그러다보니 사람들이 30분이상 기다려야 한다고 해도 그리 두려워(?)하지 않는다. 소풍나왔다고 생각하면 되니...
음식은? 맛깔스럽다고 해야 하나... 웰빙음식이다.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은 맛.
묵사발, 묵밥, 파전, 전병 등이 있는데 전병의 맛이 평소에 먹지 못하던 맛이라 특이했고, 묵사발과 묵밥등도 깔끔하고 좋았다. 여럿이 가면 종류별로 시켜놓고 먹는 것이 좋을듯.
셋트메뉴도 있다는데 휴일에는 안되는 것 같다. 뭐, 굳이 셋트메뉴를 시키지 않아도 골고루 시켜놓으면 그게그거 아닐까 싶고..
평일 좀 여유있을 때 코에 바람넣고 웰빙음식을 맛보고 싶을 때 강력추천할 만한 집. 하지만 사람 많을 만한 때는 괜한 고생만 할 수 있으니 주의할것. 어르신들 모시고 가기도 좋은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