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얘기들...
애니멀 킹덤 본문
디즈니 월드에서 매직킹덤과 더불어 볼거리, 탈것들이 많은 곳이다.
이름은 애니멀 킹덤이지만 애니멀만 있는 곳은 아닌....
일단 이곳에 사파리가 있다. 어디나 있는 사파리와 크게 다르지 않는데 비교적 가까이서 다양한 동물들을 구경할 수 있다. 차가 다니는 길도 포장만 있는게 아니라서 좀 더 재미있다고 해야 할까? 뭐 크게 다를건 없지만 괜찮은 정도다.
그리고 여기서 비교적 유명한 탈것으로 에베레스트가 있다. 이건 꼭 타야 한다. 롤러코스터인데 타다보면 길이 끊어져있다. 어떻게 될지? 직접 타보면 알게 될듯...^^
밖에서 보면 에베레스트 산처럼 꾸며 놓아 멀리서도 잘보이는 어트랙션이다.
자, 이곳에서 반드시 보아야 할것은 사실 따로 있다. 애니멀킹덤이 생기고 처음에는 없다가 나중에 추가된 것이라고 하던데 바로 아바타이다. 아바타에는 어트랙션이 2개 있는데 그냥 그 구역에 가는것만으로도 아바타세계에 들어선 느낌이 나는 그런곳이다. 처음 들어서자마자 생명나무가 딱 보이는 새로운 세계가 펼쳐진다.
어트랙션 2개 가운데 하나만 타면 되는데 워낙 인기가 많은 거라 반드시 패스트패스를 등록하는게 좋다. 다른 하나는 크게 감흥이 있거나 하지는 않다. 아바타 라이드인가 이건 정말 감동.... 모두들 라이딩이 끝난후 기립박수를 보내는 그런 어트랙션이다. 3D를 이용한 건데 정말 내가 새를 타고 아바타세계를 날아다니는 듯한 경험을 하게 된다. 흔한 3D가 절대 아님!!!
개인적으로 유니버셜에서 탔던 트랜스포머와 더불어 우리나라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독특하고 멋진 최고의 어트랙션이라고 생각.....
애니멀 킹덤은 이외에도 꽤 매력적인 것들이 많다. 라이언킹같은 공연도 있고.... 이곳에서 충분한 시간을 할애하지 못해 아쉽게도 많이 보지는 못했지만 충분히 들러서 볼만한 곳. 하루종일 할애해도 될듯.